매거진B) 에이솝

2021. 10. 25. 02:31최고의 마케터가 될거얏/브랜딩

 

그들만의 소박한 진정성에 대한 고집과 주관이 너무 강한 브랜드

식당을 운영하는 이유는 

'음식을 먹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상황'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.

저희가 운영하는 매장을 찾아오신다면 그 안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순수한 눈빛을 확인하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.

 

에이솝 전용 금속거치대를 사려면 본사에 사용하려는 곳의 사진을 보내 적합여부를 확인받아야 한다.

→ 물건을 많이 팔기보다 스스로의 기준을 고수해나가는 에이솝의 태도

 

어느 도시든 에이솝 스타일의 사람은 2-5%일거라 말하며 그들에게만 집중하겠다는 듯한 뚜렷한 의지를 보여줌. 

 

에이솝을 어떻게 알게 되었나?

1. 품질에 대한 추천 46%

2. 매장의 느낌에 끌려서 26%

3. 다른 장소 놓인 것을 보고 20% 

 

가장 마음에 드는 요소는?

1. 전체적인 이미지 50%

2. 디자인 34%

3. 성분,성능 14%

 

에이솝의 전세계 60여개 매장들은 해당 도시의 건축가와 협력해 선보인다. 매장마다 콘셉트가 다르다

 

'최고의 마케터가 될거얏 > 브랜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도쿄의 디테일) 생각노트  (2) 2021.11.05
매거진B) 인스타그램  (0) 2021.10.24
브랜드마케터들의 이야기) 퍼블리  (0) 2021.10.23
프리워커스) 모티비  (0) 2021.10.14
날마다, 브랜드  (0) 2021.10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