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. 10. 12. 15:40ㆍ최고의 마케터가 될거얏/기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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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arch Console Report 사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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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tastudio.google.com
구글 데이터스튜디오 사본?!
쌤이 나중에 이거 활용하려면 연락해달라 하셨다
●노출을 늘릴 수 있는 대표적 방법?
소재의 매력도 개선!이 사실 가장 본질적 요소기에 집중해야해
저번에 수업에서 배웠던대로 CTR과 모수 전체를 다 봐야하는 이유가 이 팀의 1차광고 결과에서 나타났따!
지금 분류한 것처럼 성별+연령도 좋지만,
이게 2차 3차 실험을 더해갈수록 갑자기 35세-44세 여성군이 클릭 확 치고 올라오고.
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그러면 해석을 .. 어떻게해야하지?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.
그래서 성별, 연령별로 각각을 나눠서 분석을 해보면 더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해주셨다
이 경우도 성별별로 묶어 정리한 것 좋지만,
연령도 따로 정리하면 더 굿 !
저기서 첫번째인 광고설정은, 좀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.
지면설정의 형태라던지.
요런 가설같이!
다만 밑의 화살표는 가설보다는 '당연한 말'을 써 놓은 것이므로(광고하면 당연히 구매전환가능성은 높아지겠지,.!)
없애고
+ 여기서 CTR을 1.01이란 정확한 수치로 설정해 놓은 이유를 밑에 또 첨부해 설명까지 한다면 백점일 거시다!
이 부분이 가설1에 대한 설명. 이걸 설명해주는 부분이 분명하고 직관적으로 드러나야한다. 잘 설명되어야한다.
우리랑 같은 폰케의 광고집행결과! 가져와봤다 그냥 비교해보려고
호오.., 별 편집 없는데 괜히 감각적 ! 이건 센스다.
이건 판단미스라고 알려주심!
광고시안의 목적은 'CTR'이다. 지금 이만큼 좋게 나왔다는 건제 몫을 다하고 있단 얘기. 엄청 좋은/먹힌 광고란 얘기 !!!!!!
'페이지 체류시간'은 상세페이지의 몫이므로 광고시안을 탓하면 안된다.
그래서 잘못된 귀인오류!
●다른매체 간 'CTR'비교는 전혀 노노! 무의미해요
●고럼 노출 왜보나요?!
네이버/카카오 등은 '입찰가'를 직접 선정까지 하는 방식이므로 이 경우에 노출이 문제가 있다면,
이는 곧 입찰가전략에 문제가 있단 걸 의미!
●SNS광고의 구매전환 평균은 -> 1%.
즉 100명은 들어와줘야 최소 1의 전환이 일어난다는 얘기!
그니까 우리광고를 보고 그 최소요건인 100명은 클릭하도록 해줘야해(예산/광고시안 등으로)
좀 무식한방법은ㅋㅋㅋㅋ 지금 CPC에 100을 곱해서 예산을 고대로 투입해버리면 된다~^^
CPC가 클릭 '당' 가격이므로 내가 그 클릭을 100번 일으키려면 100을 곱한 예산을 투입하면 되니깐 .,, ☆
고러타! 보여지는 숫자에만 집착하거나 슬퍼하지말자.
입소문/ 알 수 없는 다양한 경우의 수로 어디선가 사람들이 나타날 수 있다!
1차집행은 초기부스팅 단계이기 때문에 발행됐다는 그 목적자체만으로 달성이다.
바로 성과가 안나와도 심각할 필요 XX하단 뜻
**다양하게 여러채널을 함께 잘 운영해나가는게 묘수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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